품질보증 제품 안내
(주)시스템게이트 유통 제품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레노버, HP, 도시바, 한성, 모디슨, 노벨뷰 제품은 유통 제품으로 구분되며 해당 제조사의 품질보증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주)시스템게이트 생산 제품
국내 내수용 ㈜시스템게이트가 제조사인 생산 제품으로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분 류 | 제 품 | 품질보증기간 | 조 치 |
---|---|---|---|
본 체 | 다기능 LED 미니어항 세트 | 3개월 | 수 리 |
액세서리(소모품) | 거치대류 | 1개월 | 교 환 |
USB허브류 | 1개월 | 교 환 | |
각종 연결케이블 | 1개월 | 교 환 | |
케이스, 파우치 | 1개월 | 교 환 | |
기타 아답터 | 3개월 | 교 환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서비스센터 안내
구 분 | 요 일 | 서비스 시간 |
---|---|---|
용산 서비스 센터 |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30 (점심시간 : 11:30~13:00) |
토/일/공휴일 | 휴 무 |
택배 서비스
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실업빌딩 702호보내는 방법
품질보증기간 내의 일반적인 A/S 의뢰 시 택배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기 간 | 내 용 |
---|---|
구입후 10일 이내 | 왕복 당사 부담 |
10일~ 1개월 까지 | 고객과 회사 반반부담 |
1개월 이상 | 왕복 고객부담 |
- 단,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와 천재지변 및 충격, 침수 등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A/S 의뢰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시스템게이트 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입니다. 수리 의뢰 제품의 확실한 배송과 접수, 택배비 정산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반드시 ㈜시스템게이트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우편이나 퀵서비스 등은 제품 분실이나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이용하지 않으시길 바라오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로젠택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
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으로 전화합니다.
나. 상담원이 연결되면 안내에 따라 택배 접수를 신청해 주세요. 제품을 보내실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실업빌딩 702호" (전화번호: 02-702-5625)
다. 택배 발송시 제품과 함께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 구입처 등을 기재해 주십시오.
라. 정해진 날짜에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발송물품을 주시고 발송 후 택배운송장 영수증을 필히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참고사항
- 보내시고자 하는 제품은 미리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소요 일수는 접수한 다음날(D+1)에 배달(단, 공휴일, 기념일 등 제외) 되며, 로젠택배에서 실제 방문 접수한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접수시간에 따라 1일 초과될 수 있음)
- 도서, 산간 오지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지역에 따라 2~3일 추가 소요 될수 있습니다.
(추석, 설, 연말연시, 접수물량이 많은 경우에 1~2일 지연 될수 있습니다.
- 로젠택배 고객만족센터 1588-9988으로 택배 접수가 안되실 때에는,
02-702-5625 ㈜시스템게이트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택배 픽업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중 10:00~17:00 시간대에 전화주시면 택배 픽업 요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
로젠택배 홈페이지(http://www.ilogen.com/d2d/index.jsp)에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신청 후 로젠택배 직원이 직장이나 가정을 방문하여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수리 기간 및 수령 방법
일반적으로 택배 수리서비스 소요기간은 2~3일 정도입니다.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택배를 잘못 보내실 경우, 부득이 A/S가 지연되거나 제품 분실 등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택배 발송시 구매자 성함,연락처,주소,고장증상,구입처 등을 기재해 보내주셔야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고객께서 미리 백업하셔야 합니다. 제품 수리를 위해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 또는 포맷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S를 요청하시기 전에 제품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해 주십시오.
수리도중에 발생되는 제품의 데이터 망실에 대해 ㈜시스템게이트는 책임이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A/S신청시 유의사항
무상수리
㈜시스템게이트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수리서비스는 당사 품질보증약관 및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유상수리
사용상의 과실/충격/부주의/침수로 고장이 났을 경우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개조 했을 경우
화재, 지진,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시스템게이트 외 타사 액세서리 이용으로 인해 고장, 흠집 등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 산정기준
보증기간은 영수증, 구입내역서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없으신 경우 제품 생산년월, 출시일을 기준으로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은 부품비와 공임비가 합산된 금액을 말합니다.
부품비 : 수리과정에서 교체된 부품에 대한 가격을 말합니다.
공임비 :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규정된 비용이 산정됩니다.
고객님께서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일반 우편, 퀵서비스 및 등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다. 기타 A/S 유무상 기준 안내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시스템게이트 외 타사 액세서리 이용으로 인해 고장, 흠집 등이 발생한 경우
초기불량 처리규정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의 발생한 불량은 영수증의 구매일자 기준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처리합니다.
초기불량 시 구매한 원래 상태로(액세서리포함)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초기불량이라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제품의 손상 시에는 제품교환처리가 불가하오니 취급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손상, 외형의 스크레치 및 파손 등)
반품관련 처리규정
변심반품
미개봉에 한하여 반품 가능불량반품
초기불량 반품시 구매하신 원래상태로만(박스 및 메뉴얼,액세서리) 반품이 가능하며, 부품누락 시 별도의 부품비용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