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A/S안내

A/S안내


품질보증 제품 안내

(주)시스템게이트 유통 제품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레노버, HP, 도시바, 한성, 모디슨, 노벨뷰 제품은 유통 제품으로 구분되며 해당 제조사의 품질보증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

(주)시스템게이트 생산 제품

국내 내수용 ㈜시스템게이트가 제조사인 생산 제품으로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
분 류 제 품 품질보증기간 조 치
본 체 다기능 LED 미니어항 세트 3개월 수 리
액세서리(소모품) 거치대류 1개월 교 환
USB허브류 1개월 교 환
각종 연결케이블 1개월 교 환
케이스, 파우치 1개월 교 환
기타 아답터 3개월 교 환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서비스센터 안내

구 분 요 일 서비스 시간
용산 서비스 센터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30 (점심시간 : 11:30~13:00)
토/일/공휴일 휴 무

택배 서비스

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실업빌딩 702호

보내는 방법

품질보증기간 내의 일반적인 A/S 의뢰 시 택배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 간 내 용
구입후 10일 이내 왕복 당사 부담
10일~ 1개월 까지 고객과 회사 반반부담
1개월 이상 왕복 고객부담

- 단,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와 천재지변 및 충격, 침수 등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A/S 의뢰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시스템게이트 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입니다. 수리 의뢰 제품의 확실한 배송과 접수, 택배비 정산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반드시 ㈜시스템게이트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우편이나 퀵서비스 등은 제품 분실이나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이용하지 않으시길 바라오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로젠택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

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으로 전화합니다.

나. 상담원이 연결되면 안내에 따라 택배 접수를 신청해 주세요. 제품을 보내실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실업빌딩 702호" (전화번호: 02-702-5625)

다. 택배 발송시 제품과 함께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 구입처 등을 기재해 주십시오.

라. 정해진 날짜에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발송물품을 주시고 발송 후 택배운송장 영수증을 필히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참고사항
- 보내시고자 하는 제품은 미리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소요 일수는 접수한 다음날(D+1)에 배달(단, 공휴일, 기념일 등 제외) 되며, 로젠택배에서 실제 방문 접수한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접수시간에 따라 1일 초과될 수 있음)
- 도서, 산간 오지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지역에 따라 2~3일 추가 소요 될수 있습니다.
(추석, 설, 연말연시, 접수물량이 많은 경우에 1~2일 지연 될수 있습니다.
- 로젠택배 고객만족센터 1588-9988으로 택배 접수가 안되실 때에는,
02-702-5625 ㈜시스템게이트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택배 픽업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중 10:00~17:00 시간대에 전화주시면 택배 픽업 요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

로젠택배 홈페이지(http://www.ilogen.com/d2d/index.jsp)에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후 로젠택배 직원이 직장이나 가정을 방문하여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수리 기간 및 수령 방법

일반적으로 택배 수리서비스 소요기간은 2~3일 정도입니다.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택배를 잘못 보내실 경우, 부득이 A/S가 지연되거나 제품 분실 등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택배 발송시 구매자 성함,연락처,주소,고장증상,구입처 등을 기재해 보내주셔야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고객께서 미리 백업하셔야 합니다. 제품 수리를 위해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 또는 포맷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S를 요청하시기 전에 제품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해 주십시오.
수리도중에 발생되는 제품의 데이터 망실에 대해 ㈜시스템게이트는 책임이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A/S신청시 유의사항

무상수리

㈜시스템게이트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수리서비스는 당사 품질보증약관 및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유상수리

사용상의 과실/충격/부주의/침수로 고장이 났을 경우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개조 했을 경우
화재, 지진,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시스템게이트 외 타사 액세서리 이용으로 인해 고장, 흠집 등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 산정기준

보증기간은 영수증, 구입내역서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없으신 경우 제품 생산년월, 출시일을 기준으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은 부품비와 공임비가 합산된 금액을 말합니다.

부품비 : 수리과정에서 교체된 부품에 대한 가격을 말합니다.

공임비 :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규정된 비용이 산정됩니다.

고객님께서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일반 우편, 퀵서비스 및 등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다. 기타 A/S 유무상 기준 안내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시스템게이트 외 타사 액세서리 이용으로 인해 고장, 흠집 등이 발생한 경우

초기불량 처리규정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의 발생한 불량은 영수증의 구매일자 기준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처리합니다.

초기불량 시 구매한 원래 상태로(액세서리포함)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초기불량이라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제품의 손상 시에는 제품교환처리가 불가하오니 취급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손상, 외형의 스크레치 및 파손 등)

반품관련 처리규정

변심반품

미개봉에 한하여 반품 가능

불량반품

초기불량 반품시 구매하신 원래상태로만(박스 및 메뉴얼,액세서리) 반품이 가능하며, 부품누락 시 별도의 부품비용이 발생합니다.